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(cover by. 밤비) / 🐺 말티즈 하울링 (2023.08.28)

Daum

2023. 9. 16.

 

 

🔽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(cover by. 밤비) 

 

 

 

 

 

 

🔽 은호 댓글      ♡

 

 

🐺 올

🐺 노래 잘한당 밤비형 고생했어요!

🐺 글이 너무 예쁘네 칭찬합니다 우리 형!

 

 

 

 

 

 

🔽 노아, 은호, 밤비 카톡      ♡

 

🦙 채밤비 마치 야생에서 포효하는 한마리의 수사슴 같네🦌 역시 정제되지 않은 마초남의 울부짖음 멋지다 빵구야💗

 

 🐺 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아형 감상평 웃겨 ㅎㅎ

🦌 앜ㅋㅋㅋ 노아형 감상평 수사자 정답입니다🦁 

🐺 말티즈 하울링